공지사항

<2014 와이즈만 캠브리지 써머스쿨> 안전대책입니다.
2014-04-17

와이즈만영재교육의 <2014 캠브리지 써머스쿨>은 우리 학생들에게 보다 유익하고, 안전한 캠프가 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캠프'에서 최우선시 되어야 하는 부분은 안전이라는 사실을 항상 인지 할 수있도록 캠프 운영 교사 교육을 강화하며, 교사는 철저한 안전관리를 위하여 학생들에게 위험하다고 판단된는 활동은 진행하지 않도록하겠습니다.

 

1. 캠프교사 구성

   : 담임교사4명, 보조교사2명, 본사인솔책임자2명, 현지(영국)코디네이터1명

 

 1)참가학생들은 4개조(모둠)으로 구성하며, 1개조는 7~8명으로 구성됩니다.

 2)1개조에 1명의 담임교사 배정됩니다.

 3)2명의 보조교사와 2명의 본사 인솔책임자도 함께합니다.

 4)숙소 인근에 1명의 현지(영국) 코디네이터 거주

 => 조별담임,보조교사,본사책임자등 8명이상의 교사들이 함께 이동하며, 참가자들의 안전한 인솔을 관리합니다.

 

2. 숙소

   : 와이즈만 전용숙소(빌리어스 파크 교육재단)

  1)'와이즈만'캠프 구성원만의 전용 숙소 공간

  2)숙소에 본사 인솔교사2명과 현지(영국)보조교사1명이 상주하며, 학생들과 함께 생활(숙박)합니다. 

 

3. 보험가입

  1)참가학생들은 모두 여행자 보험에 가입됩니다.

   (혹시, 아프거나 다쳤을때, 물건 도난시등 보상이 가능) 

 

4. 의료시스템

  : 학생들이 아프거나 다쳤을때, 현지 병원에서 바로 진료 받을수있습니다.

 

 1)사고상황 발생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인근병원 위치 파일 및 이동수단(차량)등을 확보하여, 본사 인솔교사가 숙지하도록하겠습니다.

 2)현지(영국) 코디네이터가 학생들 숙소 인근에 거주하고 있어, 응급상황시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5. 캠프교사 수칙

 1)항상 어떤 상황에서든 담임교사는 조별 학생들과 함께합니다.

 2)보조교사와 본사 인솔교사는 담임교사와 협의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홈페이지를 통한 학생들의 모습 확인

 :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영국생활이야기, 사랑의 우체통, 갤러리사진등을 통해, 현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